데뷔 앨범 '그랜드 오페라' 전곡 하이라이트 공개

ⓒ라이징스타엔터테인먼트
ⓒ라이징스타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컴백을 나흘 앞둔 신예 걸그룹 ARIAZ(아리아즈)의 데뷔 앨범을 미리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21일 아리아즈는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그랜드 오페라(Grand Opera)’ 전곡 음원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ARIAZ(아리아즈)만의 다채로운 개성이 잘 드러난 ‘그랜드 오페라’의 총 다섯 트랙 음원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담겼다.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로 ARIAZ(아리아즈)의 시작을 알리는 인트로 트랙 ‘어셈블 #1(Assemble #1)’을 시작으로, 감성적인 분위기와 스윙감 있는 후렴구의 다이내믹함이 돋보이는 ‘아우치(Ouch!)’, 여섯 멤버의 유니크한 음색이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의 댄스곡 ‘까만 밤의 아리아’가 인상적이다.

또 강렬한 신스와 서정적 멜로디 라인이 잘 어우러진 ‘드라마(Drama)’, 몽환적인 사운드와 묵직한 리듬, 윤지와 다원의 매력적인 보컬이 인상적인 ‘웨얼 유 알(Where U R)(윤지X다원 Aria)’까지 ARIAZ(아리아즈)만의 컬러가 빛나는 트랙들이 ‘그랜드 오페라’에 수록됐음을 알 수 있다.

특히 음원 하이라이트와 더불어 ARIAZ(아리아즈) 멤버들의 청순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그랜드 오페라’ 재킷 이미지 일부도 함께 공개돼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ARIAZ(아리아즈)는 스타제국 레이블 라이징스타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론칭한 신인 걸그룹으로, 윤지, 다원, 시현, 여리, 효경, 주은까지 탄탄한 실력과 비주얼을 겸비한 6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