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제국 레이블' 걸그룹 아리아즈, 개인 티저 공개 완료

ⓒ라이징스타엔터테인먼트
ⓒ라이징스타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신예 걸그룹 ARIAZ(아리아즈)가 6인의 멤버 개인 티저를 모두 공개하며 출격에 임박했다.

16일 소속사 측은 공식 SNS채널 등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그랜드 오페라(Grand Opera)’ 효경, 주은, 여리의 개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다원, 윤지, 시현의 개인 티저와 마찬가지로 영상 속 효경, 주은, 여리는 고풍스러운 느낌이 물씬 묻어나는 장소에서 우아한 표정 및 포즈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청순한 비주얼과 함께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하는 세 멤버의 모습은 ARIAZ(아리아즈)를 향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전날에 이어 각 멤버를 상징하는 악기들이 티저 영상을 통해 공개됐다. 효경의 티저에는 플루트, 주은의 티저에는 하프, 여리의 티저에는 바이올린이 각각 등장, 총 여섯 악기로 이뤄진 ARIAZ(아리아즈) 오케스트라가 베일을 벗었다.

ARIAZ(아리아즈) 여섯 멤버의 개인 티저 영상이 모두 오픈된 가운데, 데뷔 당일까지 또 어떤 콘셉트의 티저가 공개될지 여부도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ARIAZ(아리아즈)는 오는 24일 데뷔 앨범 ‘그랜드 오페라(Grand Opera)’ 출격할 신인 걸그룹으로, 윤지, 다원, 시현, 여리, 효경, 주은까지 탄탄한 실력과 비주얼을 겸비한 6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