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 전업 주부 완벽 변신 "밝고 씩씩한 에너지 받아가세요"

ⓒKBS
ⓒKBS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배우 최윤소가 ‘꽃길만 걸어요’를 통해 열혈 주부 강여원으로 완벽 변신, 색다른 변신을 예고했다.

9일 제작진은 극중 여주인공 강여원 역을 맡은 최윤소의 촬영 현장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극중 최윤소는 고집 센 시어머니와 바람 잘 날 없는 사고뭉치 시댁식구들의 비위를 딱딱 맞추면서 동시에 육아, 살림, 재테크까지 완벽하게 해내는 A급 며느리이자 열혈 주부 강여원 역을 맡아 열연한다. 

특히 기존 작품에서 보여준 화려하고 센 이미지를 벗어 던진 최윤소의 색다른 주부 변신에 기대가 모아진다.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 속 최윤소는 고된 시집살이 속에도 결코 시들지 않는 사랑스러움을 간직한 강여원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다. 

아무렇게나 묶어 올린 헤어스타일과 단정하다 못해 심플한 니트 옷차림으로도 감출 수 없는 청순한 미모가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사진에서는 카페 안으로 들어온 강여원이 두리번거리는 모습이 포착돼 과연 그녀가 누구를 만나기 위해 온 것인지 해당 장면에 대해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1년여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 최윤소는 “강여원은 사랑스럽고 강인한 여성”이라며 “기존에 맡아온 역할과는 180도 다른 캐릭터라서 저 역시 새로운 변신에 많이 설렌다”고 했다. 

이어 “엄마로서, 주부로서 또 한 명의 여성으로서 밝고 씩씩하게 살아가는 그녀의 긍정 에너지가 안방극장 시청자분들께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