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1집 'RENDEZ-VOUS(랑데부)' 콘셉트 이미지 공개

비투비 임현식의 독보적 분위기를 담은 콘셉트 이미지가 공개됐다.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비투비 임현식의 독보적 분위기를 담은 콘셉트 이미지가 공개됐다.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영진 기자] 비투비 임현식의 독보적 분위기를 담은 콘셉트 이미지가 공개됐다.

임현식은 5일 0시 비투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4일 발매되는 첫 솔로 앨범 'RENDEZ-VOUS(랑데부)'의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임현식은 사막과 같은 장소를 배경으로 특유의 독보적 감성과 분위기를 뽐내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임현식이 데뷔 7년 만에 선보이는 첫 솔로 앨범 'RENDEZ-VOUS(랑데부)'는 '우주'를 메인 테마로, 특히 우주 공간에서 일어나는 만남과 연결에 대한 고찰을 담은 총 6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타이틀곡 'DEAR LOVE'는 임현식의 부드러운 목소리와 기타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얼터너티브 장르의 곡으로, 시적인 가사와 편지식 구성이 특별함을 더한다. 

임현식은 타이틀곡 'DEAR LOVE'를 비롯한 전곡의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뮤지션으로서의 면모를 발휘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임현식의 첫 번째 미니앨범 'RENDEZ-VOUS(랑데부)'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