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신곡 '필 스페셜' 컴백 확정…5개월만의 귀환

ⓒ시사포커스DB
[시사포커스 / 오훈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가 2019.4.22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일곱 번째 미니앨범 '팬시 유(FANCY YOU)' 발매 쇼케이스에서 신곡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트와이스가 오는 23일 미니 8집 타이틀곡 ‘Feel Special(필 스페셜)’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9일 소속사 측은 공식 SNS 채널에 트와이스 새 앨범 ‘Feel Special’의 개인 티저 영상 첫 주인공 나연의 모습을 공개하고 팬들이 손꼽아 기다린 컴백을 알렸다.

영상에 따르면 트와이스는 23일 오후 6시 8번째 미니 앨범 'Feel Special'과 동명 타이틀곡을 발매하고 화려하게 컴백한다.

새 앨범 ‘Feel Special’ 개인 티저 영상 첫 주자로 등장한 나연은 영롱하게 반짝이는 액세서리와 함께 스페셜한 미모의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Feel Specia’은 트와이스가 지난 4월 발표한 미니 7집 'FANCY YOU' 의 타이틀곡 ‘FANCY’ 후 5개월여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매 컴백마다 색다른 느낌의 노래와 퍼포먼스로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트와이스가 이번에는 어떤 모습으로 팬들에게 다가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트와이스는 최근 미니 6집 타이틀곡 ‘YES or YES(예스 오어 예스)’ MV로 2억뷰를 넘어서며 2억뷰 이상 MV를 9편 보유하게 됐다. 

또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부터 최근 ‘FANCY(팬시)’에 이르기까지 ‘활동곡 MV 11연속 2억뷰’ 신기록 달성을 기대케 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