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지자"...휘인, 솔로곡 MV 티저 공개 '애절한 감성'

ⓒRBW
ⓒRBW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걸그룹 마마무 휘인이 ‘헤어지자’ 발매를 앞두고 감성 돋는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휘인은 3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솔로 앨범 ‘soar’의 타이틀곡 ‘헤어지자’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하며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공개된 영상 속 아름답고 고혹적인 자태의 휘인은 애절함이 깃든 목소리로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휘인은 “왜 바보처럼 네가 했던 그 모든 말”이라는 하이라이트 부분에서 섬세하지만 단단한 보컬로 고음을 완벽 소화하며 올 가을을 물들일 명품 발라드 탄생을 예고한다.

여기에 배우 송채연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애절한 분위기에 어울리는 섬세한 감정 연기로, 휘인의 신곡 '헤어지자'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이처럼 휘인은 첫 번째 솔로 앨범 ‘magnolia’의 연장선인 두 번째 솔로 앨범 ‘soar’를 통해 아름답지만 슬픔이 묻어나는 깊은 감성을 노래하며 리스너들의 기억 깊은 곳에 있던 감정을 자극할 예정이다. 

더욱이 휘인은 앨범 전반적인 작업에 참여, 자신이 가지고 있는 생각과 예술적 감각을 앨범에 담아내며 온전한 휘인만의 색깔을 잘 표현했다. 

한편 신곡 ‘헤어지자’는 감성 프로듀서 정키와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춘 곡으로, 감성적인 멜로디에 휘인의 여리지만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돋보이는 명품 발라드로 오는 4일 정식 발표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