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은-남윤수 출연 달달한 분위기의 신곡 'Right' 티저 공개

ⓒ롱플레이뮤직
ⓒ롱플레이뮤직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브라운아이드소울(정엽, 나얼, 영준, 성훈)이 내달 신곡 ‘Right (Feat. SOLE)’ 발매를 앞두고 감성미 넘치는 티저를 공개했다.

30일 브라운아이드소울은 공식 SNS 등 여러 채널을 통해 미니앨범 발매 전 선공개하는 싱글 ‘Right (Feat. SOLE)’의 티저 영상을 게재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은 전화벨이 울리며 시작되는데 배우 신예은이 데이트 신청을 받는 장면이 나온다. 

곧이어 이번 뮤직비디오의 또 다른 주인공인 배우 남윤수가 신예은과 극장에서 데이트를 하는 장면이 나와 두 사람이 어떻게 ‘썸’을 타게 됐는지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궁금증을 자아낸 티저 영상과 함께 선공개 싱글 ‘Right (Feat. SOLE)’의 분위기를 미리 알 수 있는 달달하고 설레는 멜로디와 피처링으로 참여한 쏠(SOLE)의 노랫말이 티저 영상에 삽입돼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이 4년 만에 발매하는 이번 신곡 ‘Right (롸잇)’은 미니앨범 발매 전 선공개하는 싱글로 가을바람처럼 다가온 사랑의 감정을 주제로 한 90년대 컨템퍼러리 R&B 장르의 곡이다. 

특히 가요계에선 거의 찾아보기 힘든 바운스를 강조한 리듬과 설렘을 유발하는 달달하고 밝은 분위기가 특징이며, 매력적인 음색의 쏠(SOLE)이 피처링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