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4일 솔로 앨범 'Soar' 타이틀곡 '헤어지자' 발표...정키와 콜라보

ⓒ시사포커스DB
ⓒ시사포커스DB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걸그룹 마마무 휘인이 내달 솔로앨범을 기습 발표하고 팬들을 찾는다.

29일 마마무 소속사 측은 “휘인이 9월 4일 두 번째 솔로 앨범 ‘Soar’를 발표한다”며 “휘인만의 색깔이 가득 담긴 완성도 높은 신보로, 정키가 프로듀싱에 참여했다”고 했다.

이로써 휘인은 지난 2018년 4월 공개된 첫 번째 솔로 앨범 ‘magnolia’ 이후 1년 5개월 만에 솔로로 무대를 찾는다.

특히 휘인이 정키와 호흡을 맞추는 것은 이번이 두 번째로, 두 사람은 2017년 3월 ‘부담이 돼’를 통해 인연을 맺었다.

‘부담이 돼’ 공개 이후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평과 함께 두 사람의 컬래버 재요청이 꾸준히 이어져왔던 만큼, 휘인과 정키는 이번 'Soar'를 통해 한층 깊어진 감성을 들려줄 전망이다.

이와 함께 휘인은 공식 SNS를 통해 웹자켓 이미지와 타이틀곡 ‘헤어지자’ 작업기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사진 속 휘인은 그윽하고 몽환적인 눈빛만으로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살짝 헝클어진 머리칼에 브라운 재킷을 입은 휘인은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가을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부른다.

타이틀곡 ‘헤어지자’ 작업기 티저 영상 말미에는 휘인이 부르는 ‘헤어지자’라는 노랫말과 아련한 멜로디가 흘러나오며 가을 감성 저격을 예고했다. 

ⓒRBW
ⓒRBW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