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재은, 뮤지컬 '영웅' 막공 소감 “설희를 만난 건 행운”
정재은, 뮤지컬 '영웅' 막공 소감 “설희를 만난 건 행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감 “뜨거운 작품 함께해 영광"
배우 정재은이 뮤지컬 ‘영웅’ 10주년 기념 마지막 공연을 앞두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 / 폴라리스)
배우 정재은이 뮤지컬 ‘영웅’ 10주년 기념 마지막 공연을 앞두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 /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영진 기자] 배우 정재은이 뮤지컬 ‘영웅’ 10주년 기념 마지막 공연을 앞두고 소감을 전했다.

뮤지컬 ‘영웅’은 지난 2009년 안중근 의사 의거 100주년을 맞이해서 제작된 뮤지컬로 올해로 공연 10주년을 맞이해 기념 공연을 했다.

또한 조국을 위해 헌신한 애국지사의 면모와 운명 앞에서 고뇌하는 인간의 모습을 담아낸 작품으로 오랜 시간 꾸준히 사랑받아왔다.

정재은은 "올해 뮤지컬 영웅을 통해 설희 역을 만날 수 있었던 건 정말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는 확률만큼 행운이었던 것 같다”면서 “3.1운동 100주년을 기념하는 뜻깊은 해에 영웅은 10주년을 맞이했다”고 작품에 대한 의미와 소감을 전했다.

덧붙여 “이렇게 뜨거운 작품을 통해 많은 관객분들과 함께해 진심으로 영광이었다”고 막공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명윤 2019-08-17 22:48:02
'마리텔 V2' 우기, '수박 빨리 먹기' 대결 승리... "수박 좋아해"'(2019.7.20자) 기사 읽고,
'(여자)아이들'이라는 아이돌 그룹을 알게 되었고, 'Uh-Oh' 랑 'LATATA' 들어봤어요.

이번 기사를 통해서도 '정재은' 님 이라는 뮤지컬 배우를 알게 되었습니다.

기자님 기사 읽고 있으면,
정치, 사회, 문화, 예술 등 다방면에서 배울 점이 많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