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차 라인업 최초 3 CALL 주인공 등극

펜타곤 후이가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은 독보적 음색과 편곡 실력을 뽐냈다.?(사진 / 큐브 엔터테인먼트)
펜타곤 후이가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은 독보적 음색과 편곡 실력을 뽐냈다. (사진 / 큐브 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영진 기자] 펜타곤 후이가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은 독보적 음색과 편곡 실력을 뽐냈다. 

지난 9일 오후 방송된 Mnet ‘더 콜2’에서는 3차 라인업 아티스트들의 러브콜 스테이지가 펼쳐졌다.

’황금 곡을 낳는 금손 싱어송라이터’로 등장한 후이는 블랙핑크의 ‘Kill This Love’를 선곡해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의 편곡 실력은 물론 감탄을 자아내는 매력적인 음색과 가창력으로 모두를 사로잡았다.

3차 라인업 아티스트 가운데 최초로 3 CALL을 받은 후이는 연습생 시절의 에피소드와 함께 “린 선배님을 진짜 좋아한다”라며 UV 패밀리를 선택, 매칭에 성공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펜타곤 멤버들이 총출동해 히트곡 ‘빛나리’ 무대를 선사하며 후이에게 힘을 보탰다. 

후이는 “이렇게 큰 프로그램에 제가 함께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감사한 기회인 것 같아서 열심히 한 번 해보고 싶다”라며 각오를 전했다.

한편, 후이가 속한 펜타곤은 아홉 번째 미니앨범 'SUM(ME:R)'(썸머)의 타이틀곡 '접근금지'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