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갤럭시 노트 사전예약 및 혜택 알림 주는 ‘얼리버드 서비스’ 개시

LG유플러스는 8월 1일부터 8일까지 8월 말 출시 예정인 새로운 갤럭시 노트에 대해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개시한다.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8월 1일부터 8일까지 8월 말 출시 예정인 새로운 갤럭시 노트에 대해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개시한다. ⓒLG유플러스

[시사포커스 / 임솔 기자] LG유플러스가 이례적으로 신규 스마트폰 사전예약 전 100% 경품 당첨 프로모션에 나선다.

LG유플러스는 8월 1일부터 8일까지 8월 말 출시 예정인 새로운 갤럭시 노트 사전예약 알림을 신청하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온라인몰(U+Shop)에서도 별도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얼리버드 서비스’는 새로운 갤럭시 노트 사전예약 시점과 다양한 혜택에 대해 고객에게 문자 알림을 주는 서비스로, 8월 1일부터 8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만 해도 사은품을 증정하고 실제 개통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 4월 갤럭시 S10 5G 단말 출시와 함께 5G 전용관을 오픈하고 출시 알림 서비스를 개시, 고객 반응이 좋아 풍성한 경품과 함께 사전예약에도 적용하며 신규 스마트폰 출시와 함께 다시 한번 5G를 선점하겠다는 포부다.

LG유플러스 김남수 IMC전략담당은 “사전예약 알림뿐 아니라 실제 LG유플러스에서 새로운 갤럭시 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