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t 바디 만들기’ 테마 새롭게 선봬

쿠팡은 헬스/건강식품 카테고리를 여름 시즌에 맞춰 새롭게 개편했다고 29일 밝혔다. (사진 / 쿠팡 홈페이지)
쿠팡은 헬스/건강식품 카테고리를 여름 시즌에 맞춰 새롭게 개편했다고 29일 밝혔다. (사진 / 쿠팡 홈페이지)

[시사포커스 / 이영진 기자] 쿠팡은 헬스/건강식품 카테고리를 여름 시즌에 맞춰 새롭게 개편했다고 29일 밝혔다.

헬스/건강식품 카테고리에서는 바캉스 시즌에 맞춰 몸매를 가꾸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Fit 바디 만들기’ 테마를 선보인다. 자주 찾는 영양제와 보충제를 ‘잉여지방 OUT’과 ‘탄탄한 근육 IN’으로 구분했다. 지방 연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CLA, 가르니시아, 녹차, 키토산 등 영양제와 근육을 키우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틴과 크레아틴 등 보충제를 한 곳에 모았다.

또 96만 여 개의 상품을 ▲비타민/미네랄 ▲영양제 ▲헬스보충식품 ▲건강가전 등 11개의 테마로 세분화했다.

이와함께 부위/효능별, 대상별 건강보조식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별도의 페이지로 꾸몄다. 부위/효능별 건강식품 페이지에서는 눈, 피부, 간 등 자주 찾는 부위별로 생리전 증후군, 체지방감소, 콜레스트롤 등 상황, 효능별 추천하는 건강식품들을 설명과 함께 제안한다. 또한 성인남녀, 어린이, 시니어 등 대상 별로 많이 찾는 건강보조식품을 한 번에 볼 수 있도록 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시즌별로 자주 찾는 건강보조식품을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매월 테마를 정해 ‘헬스/건강식품’ 카테고리 개편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테마는 여름 휴가 시즌에 맞춰 관심이 증가하는 다이어트, 근력 운동 등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