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쇼! 음악중심'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방송 및 라디오에 출연

싱어송라이터 애런(ARRAN)이 '쇼! 음악중심'에서 첫 데뷔 무대를 갖는다. (사진 /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싱어송라이터 애런(ARRAN)이 '쇼! 음악중심'에서 첫 데뷔 무대를 갖는다. (사진 /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영진 기자] 싱어송라이터 애런(ARRAN)이 '쇼! 음악중심'에서 첫 데뷔 무대를 갖는다.

지난 11일 데뷔 앨범 '퍼즐 나인 피스'(PUZZLE 9 PIECES)를 발매한 애런은 당일 오후 3시 45분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서 데뷔곡 '퍼즐'(PUZZLE)의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애런은 데뷔 앨범에 수록된 전곡을 작사, 작곡, 프로듀싱으로 참여했다. 특히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실력으로 '정규 앨범 데뷔'라는 이례적인 행보를 알리며 화려하게 데뷔했다.

데뷔곡 '퍼즐'은 꿈이라는 퍼즐을 완성하기 위해 한 걸음씩 나아가는 성장 스토리를 담고 있는 애런의 데뷔 앨범 타이틀곡으로, 애런 특유의 밝고 청량한 에너지와 감각이 돋보이는 곡이다.

애런은 데뷔 전 러블리즈, 프로미스나인, 레이디스 코드 애슐리 등의 앨범에 참여하며 실력을 다져온 아티스트다. 이어 지난 2018년에는 네이버 브이 라이브 '히든트랙 넘버 브이'에 출연해 트와이스의 모모, 사나가 소개한 아티스트로 주목 받았다.

한편 애런은 MBC '쇼! 음악중심'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방송 및 라디오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돌입한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