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V50 ThinQ의 압도적 성능과 LG 듀얼스크린의 사용 편의성 알리기 위해 기획

LG전자 모델과 고객들이 LG V50 ThinQ와 LG 듀얼스크린으로 모바일 게임을 즐기고 있다. ⓒLG전자
LG전자 모델과 고객들이 LG V50 ThinQ와 LG 듀얼스크린으로 모바일 게임을 즐기고 있다. ⓒLG전자

[시사포커스 / 임솔 기자] LG전자는 오는 20일과 21일 이틀간 서울 송파구 잠실동에 위치한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LG V50 ThinQ 게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LG전자는 약 2300㎡ 규모의 롯데월드 아이스링크를 카펫으로 덮어 특설전시장을 만들고, 넷마블, 넥슨, 에픽게임즈, 슈퍼셀 등 유명 게임사는 물론 이동통신 3사의 전시부스를 마련해 관람객들이 인기 모바일 게임과 AR·VR 등 다양한 5G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번 페스티벌의 정식 대회 종목은 넷마블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다. LG V50 ThinQ로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와 겨뤄 승리한 시간을 측정해 순위를 가리는 ‘타임 어택 챌린지’ 방식이며 개인전과 단체전으로 나눠 진행된다.

LG전자는 개인전 우승자에게 우승상금 300만원과 LG V50 ThinQ 1대, 단체전 승리팀에게 우승상금 500만원과 LG V50 ThinQ 3대 등 총 3000만원 상당의 상품을 증정한다.

LG V50 ThinQ는 기존 대비 정보 처리 능력을 45% 이상 향상시킨 퀄컴의 최신 AP ‘스냅드래건 855’와 5G 모뎀(X50 5G)을 탑재했다. 지금까지 국내에 출시된 스마트폰 가운데 ‘스냅드래건 855’를 탑재한 5G 스마트폰은 LG V50 ThinQ가 유일하다.

퀄컴의 최신 AP 스냅드래건 855는 연산 능력과 그래픽 처리 능력이 뛰어나다. 최근 모바일 게임이 갈수록 고사양을 요구하고 있는 점을 감안하면 LG V50 ThinQ는 게임 로딩 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고 끊김 없이 고사양 게임을 즐기는 데 충분한 성능을 제공한다.

‘LG 듀얼 스크린’은 고객이 원할 때만 2개의 화면으로 여러 앱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탈착식 올레드 디스플레이다. 2개 화면을 연동해 각각 게임 패드와 게임 화면으로 나누어 쓸 수도 있어 게임 몰임감이 극대화된다.

LG전자 오승진 모바일마케팅담당은 “모바일 게임에서의 사용편의성은 고객이 스마트폰을 구매할 때 고려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라며 “다양한 고객 체험 이벤트를 마련해 ‘LG 듀얼 스크린’의 매력을 지속 알려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