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인아-김재영, 5포세대 공시생+비혼남 '달달한 로맨스 책임진다'
설인아-김재영, 5포세대 공시생+비혼남 '달달한 로맨스 책임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슴따뜻 의리녀와 무관심한 비혼주의자가 만났다
ⓒ위엔터테인먼트(설인아), HB엔터테인먼트(김재영)
ⓒ위엔터테인먼트(설인아), HB엔터테인먼트(김재영)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배우 설인아와 김재영이 5포세대 공시생과 비혼주의 남성의 색다른 조합으로 주말 안방극장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18일 KBS 새 주말연속극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제작진에 따르면 극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사람들의 인생 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다.
 
주연을 맡은 설인아는 연애와 결혼을 포기한 8년차 공무원 시험 준비생 ‘김청아’로 분한다. 그녀는 사랑과 의리로 똘똘 뭉친 인물로 현재를 열심히 살아가는 모습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설인아는 ‘학교 2017’에서 홍남주로 출연해 우월한 미모와 연기력을 과시하며 눈도장을 톡톡히 찍었다. 이후 ‘섹션TV연예통신’과 ‘정글의 법칙’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대활약해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기도 했다.
 
또 다른 주연인 김재영은 남의 일에 관심 없는 비혼주의자 ‘구준휘’를 맡았다. 그는 연애는 물론 인간관계도 절제하는 인물이지만 김청아를 만나면서 심경의 변화를 겪는다고 알려져 그들의 관계에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김재영은 영화 ‘돈’과 ‘골든슬럼버’, 드라마 ‘은주의 방’과 ‘백일의 낭군님’ 등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오가며 실력과 비주얼 다 갖춘 배우임을 증명했다. 이에 그가 연기하는 쿨하고 시크한 남성상 구준휘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