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복죽, 삼계죽 등 보양죽 7종 초복 판매량 전월 동기 대비 14% 상승

‘본죽’의 올 초복 보양죽 판매량이 전월 동기 대비 14% 상승했다. (사진 / 본아이에프)
‘본죽’의 올 초복 보양죽 판매량이 전월 동기 대비 14% 상승했다. (사진 / 본아이에프)

[시사포커스 / 이영진 기자] ‘본죽’의 올 초복 보양죽 판매량이 전월 동기 대비 14% 상승했다.

본아이에프는 지난 12일 전국 1,200여 개의 본죽 매장과 300여 개의 본죽&비빔밥 카페에서 판매된 보양죽은 총 약 3만 그릇으로 집계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는 지난주 같은 요일에 비해서도 52% 늘어난 수치다.

한편 본죽&비빔밥 카페 임미화 본부장은 “다양해진 식문화 트렌드에 따라 삼복 시즌에도 색다른 보양식을 찾는 소비자가 매해 늘고있다”며, “보양죽을 비롯한 매콤한 불닭죽의 인기에 힘입어 앞으로도 기력 회복에 좋은 각종 메뉴 개발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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