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신인' ITZY, 박진영 곡 'ICY'로 컴백…역대급 여름 예고

ⓒ시사포커스DB
걸그룹 ITZY(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가 2019.2.12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여린 디지털 싱글 앨범 'IT'z Different' 발매 쇼케이스에서 신곡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사진 / 오훈 기자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ITZY(있지)가 박진영이 작사, 작곡한 ‘ICY(아이씨)’로 가요계에 상륙한다.

12일 소속사 측은 오는 29일 새 앨범 ‘IT’z ICY(있지 아이씨)’를 발표하고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이날 각종 SNS 채널 등을 통해 ‘IT’z ICY’의 트랙리스트가 담긴 이미지를 공개하고 타이틀곡 및 수록곡들에 대한 정보를 알렸다.

무엇보다 1번 트랙인 타이틀곡은 박진영이 작사, 작곡을 맡아 기대를 모은다.

원더걸스, 미쓰에이, 트와이스 등 JYP 선배 걸그룹의 수많은 명곡들을 탄생시킨 ‘미다스의 손’ 박진영과 ‘달라달라’로 데뷔와 함께 ‘괴물 신인’으로 단숨에 발돋움한 ITZY의 첫 만남이 어떤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지 궁금증을 더한다.

‘ICY'’는 박진영이 처음으로 ITZY를 위해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실력파 프로듀서 겸 래퍼 페노메코가 랩메이킹과 작사에 참여했다. 뿐만 아니라 화려한 라인업의 작곡진이 힘을 합쳐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펑크 기반의 엣지 있고 트렌디한 댄스곡. 다른 사람들의 말에 주눅 들지 않고 당당하게 자기 길을 걸어가겠다는 ITZY 특유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표현한 노래다.

이 밖에 앨범 ‘IT’z ICY’에는 ‘CHERRY’, ‘IT’z SUMMER’ 등 3곡의 신곡과 리믹스 버전의 ‘달라달라’와 ‘WANT IT?’ 등 총 5트랙이 수록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