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이크쉑, 부산 서면에 9호점 개점…“내일 오픈”
쉐이크쉑, 부산 서면에 9호점 개점…“내일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수도권 지역을 벗어난 첫 매장을 제2의 도시 부산에 선보이게 됐다”
SPC그룹이 부산 서면에 쉐이크쉑 9호점을 11일 개점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 / SPC그룹)
SPC그룹이 부산 서면에 쉐이크쉑 9호점을 11일 개점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 / SPC그룹)

[시사포커스 / 이영진 기자] SPC그룹이 부산 서면에 쉐이크쉑 9호점을 11일 개점한다고 10일 밝혔다.

쉐이크쉑 ‘서면점’은 부산에서 가장 번화한 지역인 서면에 위치한 ‘삼정타워’ 1층에 321㎡, 142석 규모로 자리잡았다. 서면 ‘삼정타워’는 다양한 체험과 문화를 즐기기 최적화된 대형 복합 문화공간으로 사람들이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을 추구하는 쉐이크쉑 브랜드 미션과 부합되는 장소다.

쉐이크쉑 ‘서면점’은 세계적인 영국 작가 ‘줄리안 오피(Julian Opie)’의 아트워크로 꾸며졌다. 사람들이 걸어가는 형상의 그래픽 ‘워킹 인 멜버른. 9. (Walking in Melbourne. 9.)’을 통해 쉐이크쉑의 활기찬 분위기를 표현했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수도권 지역을 벗어난 첫 매장을 제2의 도시 부산에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더 많은 지역에 진출해 쉐이크쉑의 맛과 호스피탈리티(hospitality, 따뜻한 환대) 문화를 알리겠다”고 말했다.

쉐이크쉑은 2001년 美 뉴욕에서 시작된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로 영국, 일본, UAE 등 세계 주요 16개국에서 매장을 운영 중이다. 국내에는 SPC그룹이 독점운영 계약을 맺고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