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업계 주요기업 채용 공고

주요 게임사 모집 직군. ⓒ잡코리아
주요 게임사 모집 직군. ⓒ잡코리아

[시사포커스 / 임솔 기자] 9일 잡코리아에 따르면 넥슨, 넷마블, 컴투스 등 주요 게임기업들이 채용을 진행 중이다.

넥슨은 경영지원, 게임사업, 게임프로그래밍 등 각 직군 직원을 채용 중이다. 모집부문은 경영지원, 게임사업, 게임아트, 게임프로그래밍, 게임기획, 엔지니어, 해외사업 등 각 직군 별 신입·경력사원이다.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경력사항 등은 모집 직군 별로 상이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심사 후 직군·직무 분야에 따른 과제심사, 면접전형,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되며 세부 진행 절차 역시 직군 별로 상이하다. 세부 모집 직군 확인 및 마감일 확인, 입사지원은 넥슨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넷마블은 각 부문 인재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웹 서비스 개발자, 회계 담당자, 게임 영상 디자이너, UI 디자이너, 보안 직군 등 각 부문이다. 신입의 경우 서류전형, 넷마블 TEST, 심층면접 순으로 채용이 진행되며 경력직의 경우 서류전형 후 실무면접, 인성검사, 임원면접을 진행한다.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등 세부 사항은 모집 부문별로 상이하다. 입사지원은 넷마블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펄어비스도 각 부문 인재채용에 나섰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PC 마케팅 담당자, 검은사막 콘솔 운영 담당자, 글로벌 사업PM, 게임플레이 프로그래머, 서비스 PM, 검은사막PC CS 담당자 등 여러 부문에서 인재 채용을 진행 중이다.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등은 상이하며 전 부문 적합한 인재 채용 시 공고가 마감되는 점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펄어비스는 인재풀을 운영해 개발, 그래픽, 기업/사업/홍보 직군 인재를 상시 모집 중이다. 전 부문 채용절차는 서류 전형, 과제전형(직무 별 필기시험 및 과제전형 진행), 대면면접, 레퍼런스체크, 처우 협의,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입사지원 및 채용관련 상세 내용 확인은 펄어비스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밖에 컴투스도 개임개발자, BI기획, 야구게임 마케팅 담당자, 서머너즈워 기획 부문 등에서 채용을 진행하고 있으며 크래프톤, 스마일게이트, 라인플러스, 네오플 등에서도 각 부문 인재채용을 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