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3부작 완결판 '밤의 공원 part three' 아트웍 티저 공개

서령, 서경, 미야, 레나, 앤, 민주, 소소 모습 / ⓒ키위미디어그룹
서령, 서경, 미야, 레나, 앤, 민주, 소소 모습 / ⓒ키위미디어그룹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걸그룹 공원소녀(GWSN)가 ‘밤의 공원 part three’ 앨범으로 가요계에 컴백한다.

8일 공원소녀(서령, 서경, 미야, 레나, 앤, 민주, 소소)의 소속사 측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23일 오후 6시 세 번째 미니앨범 ‘밤의 공원 part three(THE PARK IN THE NIGHT part three)’ 발매를 예고하는 아트웍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아트웍 티저는 마치 어느 한 마을의 지도를 연상케하며, 아래쪽에는 마을 곳곳에 있는 상점과 건물들의 명칭이 ‘Let It Grow’, ‘TOKTOK’, ‘YOLOWA’ 등 공원소녀의 미니 1, 2집 수록 곡 명으로 쓰여져 있어 눈길을 끈다.

지도 위쪽에는 공원소녀의 상징적 나무 Wish Tree가 센터에 자리 잡고 있으며, 팬덤명 그루(Groo)를 의미하는 숲(Forest of Groos)도 보인다. 

또 아래 마을과 공원을 이어주는 여러 갈래 길의 이름은 각각 ‘Puzzle Moon avenue’, ‘Pinky Star boulrvard’로써 미니 1, 2집 타이틀곡 명에서 따온 것임을 알 수 있다. 

특히 이 길들의 정중앙에는 물음표가 되어 있어 곧 베일을 벗을 미니 3집 타이틀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매 앨범 발매에 앞서 짜임새 있고 완성도 높은 티저들을 선보였던 공원소녀는 이번에도 독보적 퀄리티를 자랑하는 아트웍 티저를 공개함으로써 K-POP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키위미디어그룹
ⓒ키위미디어그룹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