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홍이 표현할 스타 PD는 어떤 모습?...종잡을 수 없는 첫 스틸컷

ⓒ삼화네트웍스
ⓒ삼화네트웍스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멜로가 체질’을 통해 안재홍이 스타PD로 변신한다.

7일 제작진 측이 공개한 스틸컷만 봐도 ‘범수’란 인물을 한마디로 정의하기 어렵다. 말끔하게 정장을 차려입고 프레젠테이션을 하는 범수는 프로페셔널해 보인다. 

반면 방송국 로비에서 기타를 연주하는 범수는 뜬금없어 보인다. 감정이 널을 뛴다는 작가 진주만큼이나 종잡을 수 없는 인물로 추정되는 바. 맡은 역할마다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해내는 안재홍이 이번엔 어떤 캐릭터를 완성해낼지 궁금해진다. 

오는 26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은 서른 살 여자 친구들의 고민, 연애, 일상을 그린 이병헌 감독표 수다블록버스터다.

안재홍은 섹시한 두뇌와 예술가 뺨치는 연출력까지 다 갖춘, 방송가에서 흥행 보증수표로 불리는 스타 드라마 PD 손범수 역을 맡았다. 

얼핏 보면 탄탄대로를 걷고 있는 듯 보이지만, 언제부턴가 드라마에도, 인생에도 아무런 재미를 느끼지 못하고 있는 범수지만 범상치 않은 드라마 작가 진주(천우희)와 엮이게 되며 꽃길인 줄만 알았던 그의 앞날에는 비포장도로가 펼쳐지기 시작한다.

특히 ‘독특한 느낌의 캐릭터’라고 범수를 표현한 안재홍은 “이른 나이에 인정을 받아 때로는 무료함을 느끼기까지 하는 인물”이라며, “캐릭터의 스펙트럼이 꽤 넓어 과감하고도 섬세하게 연기를 해야겠다는 마음으로 임하고 있다”라고 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