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싱글 'BwB' 발표…금발 변신+케이크 세례 '궁금증'

ⓒ하이어뮤직
ⓒ하이어뮤직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래퍼 김하온(HAON)이 오는 7일 새 디지털 싱글을 발매하고 팬들을 찾는다.

5일 소속사 측이 공식 SNS를 통해 공개한 티저 영상에는 올 화이트 패션에 금발 머리로 파격 변신한 김하온이 서있다. 이어 그를 향해 케이크들이 날아오기 시작했다. 

케이크를 온몸으로 맞으면서도 무표정을 유지하고 있는 김하온을 배경으로 새 싱글의 타이틀인 ‘BwB’와 이를 풀어쓴 ‘BIRTHDAY WORK BROTHERS’ 문구가 나타났다. 신곡이 발매되는 7일이 김하온의 실제 생일인 것.

자신의 생일날 신곡을 발표하면서 더욱 특별한 의미를 더한 김하온은 티저 영상 내내 우울한 표정을 지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지난 1월 발매한 싱글 ‘꽃’ 이후 6개월 만에 컴백하는 김하온이 이번 신곡 ‘BwB’를 통해 어떤 가사와 랩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인다. 

새롭게 떠오르는 래퍼 김하온은 Mnet ‘고등래퍼2’에 출연, 화제의 ‘명상 래퍼’로 대중에 눈도장을 찍었다. 남다른 가사와 독특한 랩 플로우를 선보인 그는 최종 우승까지 거머쥔 바 있다.

현재 각종 페스티벌 및 예능 프로그램에서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다. 또 최근에는 ‘2019 한국 힙합 어워즈’에서 올해의 신인 아티스트 상을 수상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