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피컬 컬러의 배경과 어우러진 청량하면서도 독특한 매력

ⓒ뉴타입이엔티
ⓒ뉴타입이엔티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7월 솔로 데뷔를 앞두고 있는 애런(ARRAN)이 데뷔 각오와 함께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3일 소속사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애런(본명 김아란)의 매력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이날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거울에 비친 애런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애런은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링과 함께 거울 속 자신의 모습을 응시하며 신비로운 아우라를 내뿜었다.

또 함께 공개된 프로필에는 ‘명랑함, 무한 에너지, 솔직함’ 등 애런의 매력을 자세히 살펴볼 수 있는 프로필이 나열돼 있다.

특히 K팝 프로듀서로 다수 걸그룹의 앨범에 참여한 경력도 함께 드러나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실력을 과시. 공개될 데뷔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더불어 애런은 “꿈에 그리던 데뷔를 드디어 하게 돼 무엇보다 기쁘다. 지금의 이 기쁜 마음을 가지고 열심히 준비한 저의 음악을 보여드리도록 하겠다”라면서 “앞으로 많은 기대 부탁드리겠다”는 각오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애런은 Mnet ‘슈퍼스타K3’에 도전자 출신으로 당시 영화 ‘라푼젤’ OST ‘웬 윌 마이 라이프 비긴’(When Will My Life Begin)를 불러 ‘라푼젤녀’로 불린 바 있다.

ⓒ뉴타입이엔티
ⓒ뉴타입이엔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