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파니스트 홍이영에 쏙 빠져든 김세정의 러블리한 비주얼

ⓒKBS
ⓒKBS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보기만 해도 무장해제를 일으키는 김세정의 꽃 미소 만개 현장이 더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29일 KBS ‘너의 노래를 들려줘’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 속 환한 미소를 지으며 행복감에 물든 홍이영(김세정 분)의 모습이 예비 시청자들을 흥미롭게 만든다. 

좋은 소식을 접한 듯 한껏 기쁜 감정을 표하는 모습이 보는 이들 마저 덩달아 웃음 짓게 만든다.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기분 좋게 만드는 미소로 사랑받고 있는 김세정이 ‘너의 노래를 들려줘’에서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지 기대되는 상황이다.
 
뿐만 아니라 김세정은 홍이영 역을 통해 짠내 나는 일상 속에서도 웃음과 희망을 잃지 않는 캐릭터의 외면과 잠재된 무의식 속 남모를 사연이 깃든 내면의 아픔까지 아우르며 한층 더 단단해진 연기를 펼칠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너의 노래를 들려줘’는 살인사건이 있었던 ‘그날’의 기억을 전부 잃은 팀파니스트가 수상한 음치남을 만나 잃어버린 진실을 찾아가는 미스터리 로코 드라마다. 

배우 연우진(장윤 역)과 김세정(홍이영 역)의 신선한 만남으로 캐스팅 소식부터 이목을 집중, 두 배우가 펼칠 유쾌한 케미스트리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극 중 김세정이 맡은 홍이영 캐릭터는 별 볼 일 없는 스펙을 가진 취준생 팀파니스트다. 초등학생 레슨부터 대리운전까지 밤낮으로 열일을 하지만 녹록치 않은 현실에 씁쓸함을 삼키며 고군분투하는 인물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