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분에 최고?90매 고속 인쇄와 광역 캘리브레이션 통한 색감 안정성으로 상업 인쇄 생산성 극대화

캐논이 상업 인쇄 생산성을 극대화한 컬러 디지털 상업 인쇄기?3종을 출시했다. ⓒ캐논코리아
캐논이 상업 인쇄 생산성을 극대화한 컬러 디지털 상업 인쇄기 3종을 출시했다. ©캐논코리아

[시사포커스 / 임솔 기자] 사무기 통합솔루션 전문기업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이 상업 인쇄 생산성을 극대화한 컬러 디지털 상업 인쇄기 imagePRESS C910 시리즈 3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imagePRESS C910 시리즈는 고속 인쇄와 고화질의 안정된 색감 구현은 물론 다양한 용지 대응력을 강화해 대량 인쇄부터 다품종 소량 인쇄까지 상업 인쇄의 생산성을 더욱 높였다. 구성은 ‘iPRC910’,‘iPRC810’, ‘iPRC710’ 총 3종이다.

제품의 주요 특장점으로 먼저 1분에 최고 90매까지 인쇄할 수 있으며 광역 캘리브레이션을 통해 고속 출력에서도 생산성 저하 없이 출력물의 신뢰도를 강화했다.

특히 뛰어난 색 재현성을 실현한 차세대 CV(Consistently Vivid) 토너와 R-VCSEL(Red Vertical Cavity Surface Emitting) 레이저, 190개의 망점 등을 기본 채택해 출력 품질을 한층 높였다.

거기에 용지 대응력을 강화해 이용자 환경에 최적화된 폭넓은 출력 옵션을 제공한다. 장지의 경우 양면 최대 762mm, 단면 최대 1,300mm(330.2 x 1,300mm)까지, 중량지의 경우 최대 350gsm양면 출력이 가능하다. 배너, 달력, 표지, 명함, 카드 등 고부가가치의 상품 제작을 돕는다.

또한 최초 개발과 설계 단계에서부터 고객의 편의성을 고려한 내부 설계와 컨트롤러 운영을 통해 쾌적한 인쇄 환경을 제공한다. 양면 정합 조정, 2차 전사 전압 조정 등을 통해 보정 및 전압을 설정하는 시간을 단축해 업무의 효율성을 높였다.

김천주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대표는 “새롭게 선보인 컬러 디지털 상업 인쇄기 imagePRESS C910 시리즈는 캐논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빠르고 정교한 상업 인쇄가 가능해 하반기 디지털 상업 인쇄장비 시장에 큰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전문 산업 분야, 일반 기업, 개인 소비자 등 모든 분야에서 이용자 환경에 최적화된 다양한 상품을 출시해 이용자의 선택 폭을 넓힐 뿐 아니라 업무 효율성을 증진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