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솔로 타이틀곡 'BIRTHDAY'…테디와 공동 작곡

지난 해 열린 디자이너 정혁서, 배승연 'SJYP' 프레젠테이션에 참석할 당시 모습 / ⓒ시사포커스DB
지난 해 열린 디자이너 정혁서, 배승연 'SJYP' 프레젠테이션에 참석할 당시 모습 / ⓒ시사포커스DB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첫 솔로 데뷔를 앞두고 있는 전소미가 타이틀곡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7일 소속사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전소미의 첫 솔로 데뷔 타이틀 곡명 ‘벌스데이(BIRTHDAY)’를 표기한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벌스데이(BIRTHDAY)’는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롭게 태어나는 ‘전소미’라는 상징적인 의미를 담고 있는 곡 제목이다. 

이와 함께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전소미는 양갈래로 땋은 헤어 스타일을 선보였다. 마치 생일 파티의 주인공을 빛내듯 풍선, 롤리팝 캔디 등의 소품이 등장함으로써 신나는 썸머송을 예감케 한다.

특히 이 곡은 히트곡 메이커이자 더블랙레이블의 대표 프로듀서인 테디가 작곡했으며, 전소미가 직접 공동 작곡에 참여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자신의 첫 솔로곡 ‘벌스데이(BIRTHDAY)’ 작곡에 참여한 것은 전소미 본인에게나 팬들에게 매우 특별한 의미를 부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솔로 아티스트로 첫 발을 내디딘 전소미가 과연 어떤 음악과 퍼포먼스로 변신해 대중을 놀라게 만들지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