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태국 공연 시작으로 본격적인 월드투어 시작

지난 해 롯데몰 김포공항점에서 열린 한 화장품 브랜드 행사 당시 모습 / ⓒ시사포커스DB
지난 해 롯데몰 김포공항점에서 열린 한 화장품 브랜드 행사 당시 모습 / ⓒ시사포커스DB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보이그룹 몬스타엑스(셔누, 원호, 민혁, 기현, 형원, 주헌, 아이엠)가 내달 1일 본격적으로 해외몰이에 나선다.

31일 소속사 측은 “몬스타엑스가 오는 6월 1일 개최하는 월드투어 2019 MONSTA X WORLD TOUR 태국 공연을 위해 한국 시간으로 31일 방콕으로 출국했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몬스타엑스는 태국 공연을 시작으로 호주, 말레이시아 등지를 누비며 본격적인 월드투어에 돌입한다.

우선 1일 방콕 썬더돔 무앙 통 타니에서 개최되는 공연을 시작으로 5일 호주 시드니 ICC 시드니 씨어터에서 공연을 갖는다.

이후 8일 멜버른 마가렛 코트 아레나, 22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말라와티 인도어 스타디움까지 아시아와 오세아니아 지역 4개 도시에서 무대를 펼친다.

이번 투어는 몬스타엑스가 세 번째로 선보이는 월드투어로, 태국을 시작으로 총 18개 도시에서 19회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몬스타엑스는 지난해 월드투어의 일환으로 태국 방콕을 방문, 공영방송 유명 모닝 쇼에 생방송으로 출연한 바 있고, 기자회견에서 100여명의 현지 취재진들이 몰려 높은 현지 인기를 증명해냈다. 

뿐만 아니라 호주 시드니와 멜버른의 경우에는 처음 투어 무대로 선보이는 도시로 알려져 현지 팬들의 뜨거운 호응도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이들은 월드투어에 이어 오는 9월에는 미국 유명 방송국 '아이하트라디오'가 개최하는 최대 페스티벌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페스티벌 라스베이거스 2019'에 유일한 K팝 아티스트로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