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상위 7% 스페셜티 커피와 미국 인기 티(Tea) 브랜드 타바론 메뉴 운영

엔제리너스가 롯데백화점 콜라보 프리미엄 매장 2호점을 인천터미널점에 오픈 한다고 밝혔다. (사진 / 엔제리너스)
엔제리너스가 롯데백화점 콜라보 프리미엄 매장 2호점을 인천터미널점에 오픈 한다고 밝혔다. (사진 / 엔제리너스)

[시사포커스 / 이영진 기자]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가 롯데백화점 콜라보 프리미엄 매장 2호점을 인천터미널점에 오픈 한다고 30일 밝혔다.

롯데백화점과 콜라보 프리미엄 매장은 고급 스페셜티 커피, 프리미엄 티(Tea)를 Q그레이더와 티(Tea) 소믈리에가 직접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 에스프레소 커피는 기존보다 원두의 함량을 50% 높여 입 안 가득 커피의 부드러운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미국 스페셜티 커피 협회(SCAA)가 인정한 세계 상위 7%에 해당하는 우수한 등급의 '스페셜티 커피' 3종을 선보이며 시즌별 교체 운영 한다. 또한 전문 티 소믈리에가 뉴욕 맨하튼 인기 티 브랜드 '타바론' 을 사용하여 최상의 추출 방식으로 우린 잎차 17종을 맛 볼 수 있다.

엔제리너스는 커피 시장의 고급화 및 전문화 트렌드에 맞추어 최고 품질의 커피를 제공하기 위해 총 40명의 Q그레이더를 배치하고 있으며,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맞춤형 커피를 제공하는 스페셜티 매장을 전국 11점 운영 중이다.

엔제리너스 관계자는 “지난해 첫 선보인 백화점 프리미엄 매장의 고객 반응이 뜨거워 인천터미널점에 2호점을 오픈하게 되었다”며 “커피 소비자의 니즈가 고급화, 세분화 되며 다변화하는 커피 시장에서 최상의 음료와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위해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