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 더 썸머' 티저 공개 '초록과 빨강의 강렬한 상큼함'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내달 발매를 앞두고 있는 우주소녀가 스페셜 앨범 ‘For The Summer’ 티저를 통해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27일 소속사 측은 공식 SNS채널 등을 통해 우주소녀의 스페셜 앨범 ‘For The Summer’(포 더 썸머) 그린 버전 포토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토 티저에서는 우주소녀가 푸르른 초원 위에서 풋풋하고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특히 우주소녀 멤버들은 강렬한 레드 컬러를 바탕으로 플라워 무늬의 의상을 입어 싱그러운 분위기를 더한다.

엑시와 보나는 서로 등을 맞댄 채 환한 미소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킨다. 엑시는 매혹적인 레드 드레스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뽐내고 보나는 이와 반대로 화려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설아는 수줍은 표정을 지어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들며, 은서는 시원한 미소로 청량감 넘치는 매력을 뿜어낸다.

귀여우면서도 분위기의 수빈과 연정은 상큼한 매력으로 시선을 압도한다. 수빈은 귀여운 눈빛으로 남다른 과즙미를 뿜어내고, 연정은 아기자기한 비주얼로 러블리한 매력을 자랑한다. 

이어 다원은 오묘한 눈빛으로 감각적인 아우라를 발산, 루다는 아름답고도 신비로운 표정으로 남다른 분위기를 선사한다.

여기에 핑크와 블루로 서로 다른 헤어스타일을 선보이며 멋을 낸 여름과 다영은 다정하게 끌어안은 채 카메라를 향해 도발적인 매력을 뽐낸다. 여름은 사랑스러운 표정을 보여주며 다영은 발랄하고 유쾌한 에너지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