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중생태를 지키는 수중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오는 7월 첫방

ⓒSBS
ⓒSBS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SBS가 수중 버라이어티를 소재로 한 신개념 프로그램 ‘그랑블루’를 제작한다. 방송은 7월 목표로 하고 있다.

21일 SBS측에 따르면 ‘그랑블루’는 연예인들이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간직한 필리핀 바다로 떠나 직접 스쿠버다이빙을 하고 수중생태를 지키는 수중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출연진으로는 박태환, 이종혁, 한석준, 최성원, 오스틴강, 안형섭 확정지었다. ‘그랑블루’에서는 금빛으로 세계를 제패한 마린보이 박태환을 필두로, 드라마와 예능을 넘나드는 씬스틸러 이종혁, 젠틀함과 뇌섹남 면모까지 갖춘 한석준이 뭉쳐 티격태격 꿀케미를 발산할 예정이다. 

몸짱 모델 오스틴강과, 버라이어티에 첫도전하는 배우 최성원, 떠오르는 예능 루키 안형섭도 합류해 이제껏 보여준 적 없는 새로운 캐릭터의 탄생과 함께 매력 발산을 예고해 기대감을 북돋는다.

무엇보다 대한민국 대표 박태환과, 미국 고교시설 수구 선수로 활동한 오스틴 강의 티격태격 라이벌 케미가 기대되는데 두 사람은 첫 스쿠버 다이빙 촬영 때부터 박빙의 수영대결을 펼쳐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와 함께 이날 SBS 한 관계자에 따르면 두 사람은 친부자 사이에 버금가는 현실 부자케미를 자랑했다고 하는데, 안형섭은 종혁 삼촌이라고 부르며 따르는 반면, 이종혁은 시종일관 츤데레적인 ‘현실 아빠’의 모습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출연자 전체를 아우르는 ‘엄마’ 역할을 도맡으며 따뜻한 면모를 보여준 한석준과, 스쿠버 다이빙 연습에 꼬박 참여해 열등반 출연자들의 연습을 도와주며 폭풍친화력을 선보인 최성원까지 합류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