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통 튀는 멜로디

위키미키가 지난 10일 타이트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 / 판타지오뮤직)
위키미키가 지난 10일 타이트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 / 판타지오뮤직)

[시사포커스 / 이영진 기자] 위키미키(Weki Meki)의 신곡 ‘Picky Picky(피키피키)’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지난 10일 위키미키의 두번째 싱글 앨범 ‘LOCK END LOL(락앤롤)’의 타이틀곡 ‘Picky Picky’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해당 영상 속 위키미키는 첫 번째 싱글 앨범 ‘KISS, KICKS(키스, 킥스)’ 타이틀곡 ‘Crush(크러쉬)’ 뮤직비디오 마지막 장면과 같은 모습으로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카리스마 넘치는 위키미키 도전단이 잠긴 문을 열고 들어간 곳엔 교복이 나란히 걸려있고 이를 의미심장하게 바라보는 멤버들의 표정이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위키미키는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상반되는 스쿨걸로 변신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하이틴 영화처럼 다채로운 개성의 ‘하이틴 크러쉬(HIGH-TEEN CRUSH)’의 매력을 뽐내며 당당하게 걸어 나오는 멋쁨 넘치는 위키미키의 모습은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한편 위키미키의 타이틀곡 ‘Picky Picky’는 빠른 템포의 펑키한 트랙에 ‘Picky Picky’라는 반복적이고 중독성 있는 훅이 매력적인 곡이다. 특히, ‘Like it, Don’t like it’이라는 가사처럼 다른 누구도 아닌 위키미키만의 당당하고 파워 넘치는 틴크러쉬의 매력을 느낄 수 있어 컴백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타이틀곡 ‘Picky Picky’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위키미키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LOCK END LOL’을 발표한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