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백허그...'리얼 연인' 투샷 공개

ⓒSBS
ⓒSBS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SBS 새 수목극 ‘절대그이’ 방민아-홍종현의 ‘로맨틱 백허그’ 현장이 공개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10일 제작진 측이 공개한 사진 속에는 극중 엄다다(방민아)와 마왕준(홍종현)이 소파에 앉아 서로에게 기대어 멍하니 시간을 보내고 있는 장면. 

엄다다가 마왕준의 볼을 꼬집으며 꿀 눈빛을 보내는 가운데, 마왕준은 익숙하다는 듯 곁에 누워 대본을 보고, 이어 두 사람은 백허그를 한 채 깨소금 담소를 나눈다. 함께 있는 것만으로 남다른 리얼 케미를 돋우는 두 사람이 어떤 관계일지, 어떤 비밀을 간직하고 있을지 시선이 쏠리고 있다.

오는 15일 첫 방송을 확정 지은 ‘절대그이’는 빨갛게 달아오른 뜨거운 핑크빛 심장을 가진 연인용 피규어 그이와 사랑의 상처로 강철 심장이 되어버린 그녀, 그리고 사랑을 놓치고 속앓이를 하는 그놈이 펼치는 SF인 척하는 요망한 로맨틱 멜로다. 

감성적 휴머노이드, 마음을 닫은 특수 분장사, 로봇처럼 살아가려는 톱스타, 순수청년 공학자, 냉혈 재벌 상속녀 등 독특한 캐릭터들이 한데 뭉쳐, 특별한 빛깔의 로맨스를 펼쳐낸다.

무엇보다 방민아는 살벌한 방송 현장에서 돌아가신 아버지 대신해 씩씩하게 특수 분장팀을 이끄는 천하무적 순도 100% 아날로그 엄다다 역을, 홍종현은 대한민국을 들썩이는 인기 절정의 톱스타이자 까칠한 듯하지만 여린 속내를 품고 있는 마왕준 역을 맡아 색다른 연기 변신을 가동한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