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BQ X 배달의민족, 6일부터 15일까지 총 10일간 할인 프로모션 진행

BBQ가 배달의민족 회원들을 대상으로 최대 6천원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 BBQ)
BBQ가 배달의민족 회원들을 대상으로 최대 6천원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 BBQ)

[시사포커스 / 이영진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배달의민족 회원들을 대상으로 최대 6천원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일 BBQ에 따르면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배달의민족 회원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회원 등급에 따라 최대 6천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은 6일~15일까지 총 10일간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배달의민족 앱 내 BBQ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BBQ치킨 전 메뉴를 할인 받을 수 있는 3천원 쿠폰을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6천원 할인 쿠폰은 VIP회원에 한해 다운받을 수 있다. 3천원 할인 쿠폰은 이벤트 기간 동안 누구나 수량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6천원 할인쿠폰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부터 사용자 기준 선착순 1천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백영호 제너시스BBQ 대표이사는“패밀리들의 열화와 같은 성화와 소비자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이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패밀리와의 상생은 물론이고, 소비자들의 행복을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는 치킨 프랜차이즈 리딩기업 BBQ가 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