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원으로 영화 촬영지에서 영화의 감동을 되새기며 스파에서 일상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여행의 기회가 있다.

유비쿼터스 영화포털, 씨즐(www.cizle.com / 휴대폰에서 **00+Nate버튼)은 오는 31일 씨즐 회원들과 함께 '번지점프를 하다’의 촬영지로 떠나는 테마여행 ‘시네마투어 <번지점프를 하다>’를 마련했다.

영화에서 두 주인공이 달콤한 사랑을 나누던 ‘마곡사’는 신라시대부터 명담으로 꼽힐 만큼 산세가 아름다우며 특히 봄철의 경치가 아름다운 충남의 대표적인 고찰. 등산객들의 발길마저 멈추게 한다는 마곡사 인근의 강가에서 물 흐르는 소리를 들으며 점심식사도 하고, 새로운 감각의 테마파크, ‘피나클랜드’도 방문과 사계절 물놀이 테마파크, ‘아산스파비스’에서 따뜻한 온천욕도 즐길 수 있는 기회이다.

추첨을 통해 씨즐의 연회원중 동반인을 포함해 80명을 선정하며, 연회원은 1만원, 친구나 연인, 가족 등 동반 1인 포함 시 추가비용으로 참가할 수 있다.

씨즐은 매월 테마가 있는 영화 촬영지로 영화매니아들과 함께 떠나 주변 유명 명소답사와 딸기 따기, 래프팅, 빙어 낚시, 스키 등 계절에 맞는 체험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시네마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씨즐 홈페이지(www.cizle.com)나 휴대폰(**00+Nate 또는 무선 Nate접속 >> 8. 쇼핑 > 1. 씨즐)을 통해 회원가입 후 신청하면 된다.

이번 3월의 이벤트인 ‘시네마투어<번지점프를 하다>’에 참가하려면 오는 25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결정된 당첨자는 게시판과 개별SMS로 발표되며, 1만원의 경비에는 왕복 교통비, 일정내의 식사, 사진촬영, 체험, 레저/여행보험, 간식, 가이드 등의 모든 비용이 포함된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