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처음 ‘톱 소셜 아티스트’ 상을 수상이후 3번 연속 수상

ⓒ빅히트엔터테인먼트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2019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3년 연속 ‘톱 소셜 아티스트’ 상을 수상했다.

1일(현지시각) 미국 라스베이거스 MGM 그랜드 가든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2019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 방탄소년단이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했다.

더불어 이 자리에서 방탄소년단은 ‘톱 소셜 아티스트(Top Social Artist)’ 부문을 수상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2017년 처음 ‘톱 소셜 아티스트’ 상을 수상한 이후 올해까지 3번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이와 함께 이들은 수상과 더불어 진행된 인터뷰에서 “3년 연속 톱 소셜 아티스트상을 수상하게 되어 너무 영광이다. 오늘 무대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레드카펫 행사 후 열리는 ‘2019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세계적인 싱어송라이터 할시와 함께 전 세계 최초로 신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의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펼친다. 

또, 올해 처음으로 ‘톱 듀오/그룹(Top Duo/Group)’ 부문 후보에 올라 이매진 드래곤스(Imagine Dragons), 마룬 파이브(Maroon 5), 패닉 앳 더 디스코(Panic! At The Disco), 댄 앤 셰이(Dan + Shay)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과 경합을 벌인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