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BTS 빌보드 일정에 팰리세이드 제공…북미시장 '기대' 고조
현대차, BTS 빌보드 일정에 팰리세이드 제공…북미시장 '기대' 고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북미시장 판매 앞두고 브랜드에 긍정적 영향 기대
방탄소년단 미국 빌보드行에 플래그십 대형 SUV '팰리세이드' 제공 @ 현대자동차
방탄소년단 미국 빌보드行에 플래그십 대형 SUV '팰리세이드' 제공 @ 현대자동차

[시사포커스 / 강기성 기자] 현대자동차는 방탄소년단(BTS)이 미국 현지 일정을 위해 플래그십 대형 SUV ‘팰리세이드(PALISADE)’를 제공한다.

BTS은 1일(현지 시각) 미국 라스베이거스 MGM 그랜드 가든 아레나에서 열리는 시상식에 참석한다.

BTS은 2019 빌보드 뮤직 어워즈(Billboard Music Awards) 2개 부문 수상 후보로 선정됨에 따라 지난달 29일(현지 시각) 미국 라스베이거스에 도착해 시상식 참석 등의 일정을 진행하고 있다.

이날 BTS는 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한 후 ‘팰리세이드’를 타고 라스베이거스 시내로 들어섰다.

현대자동차는 “올 여름 북미시장 판매개시를 앞두고 전세계 음악팬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시점에 팰리세이드를 제공함에 따라 미국 현지에 팰리세이드에 대한 판매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조원홍 현대자동차 고객경험본부장 부사장은 “고객이 브랜드를 접하는 방식이 고도화되고 급변하는 시대에 가장 적합한 아이콘을 통해 젊은 세대와 소통하는 것은 브랜드에 좋은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해 11월 팰리세이드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방탄소년단’을 선정했으며, 같은 달 개최된 미국 LA오토쇼에서 BTS이 영상을 통해 팰리세이드를 전세계 최초로 소개했다.

현대차는 지난 2월에는 BTS의 제61회 그래미 어워즈 시상식 참석을 위해 팰리세이드를 제공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