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틀 미소' 임주환-'도도 눈빛' 남규리, 인연의 시작

ⓒMBC
ⓒMBC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내달 4일 첫 방송되는 MBC ‘이몽’ 속 임주환-남규리의 첫 만남이 포착돼 관심이 모아진다.

22일 제작진 측이 공개한 스틸 속 임주환은 후광이 비추는 듯한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한다. 그의 젠틀한 미소와 가만히 앉아있어도 뿜어져 나오는 기품이 여심을 설레게 한다. 

이와 함께 그런 임주환을 멀리서 바라보는 남규리의 시선이 포착돼 관심을 집중시킨다. 임주환의 행동 하나하나를 쫓는 듯 그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는 남규리의 도도하면서도 오묘한 눈빛이 극중 이어질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이는 경성구락부에서 처음 만난 후쿠다와 미키의 모습으로, 미키는 이후 후쿠다를 향한 호감을 키워갈 예정이다. 하지만 경성구락부는 상류 일본인들이 유흥을 즐기며 정보를 교류하는 장소. 

그 중심에 있는 미키는 본능적인 직감으로 후쿠다는 물론, 이영진-김원봉까지 흔들어 놓으며 판세를 바꿀 시한폭탄을 쥐고 긴장감을 극으로 치닫게 만들 예정이라고 전해져 궁금증이 높아진다.
 
한편 MBC ‘이몽’은 일제 강점기 조선을 배경으로 일본인 손에 자란 조선인 의사 이영진과 무장한 비밀결사 의열단장 김원봉이 펼치는 첩보 액션 드라마. 

극중 임주환은 조선총독부 법무국 소속 일본인 검사 ‘후쿠다’ 역을, 남규리는 매혹적이고 당당한 매력을 지닌 경성구락부의 재즈싱어 ‘미키’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