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주환-노정의, 다시 한 번 '인생캐 경신' 예고

ⓒtvN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 나무엑터스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배우 임주환-노정의가 tvN ‘위대한 쇼’ 출연을 확정했다.

19일 제작진 측은 올해 하반기 방송 예정인 tvN ‘위대한 쇼’에 두 사람이 캐스팅 된 사실을 언급했다.

전 국회의원 위대한이 문제투성이 4남매를 받아들이고 국회 재 입성을 위해 ‘위대한 쇼’를 펼치는 드라마로, 웃음-감동-재미까지 아우르는 환상 시너지를 일으킬 예정이다. 

드라마 ‘크로스’, ‘터널’ 등을 담당한 신용휘 감독이 연출을, 드라마 ‘타짜’ 등에서 참신한 필력을 인정받은 설준석 작가가 집필을 맡아 관심을 모은다.
 
임주환은 언빌리버블한 완벽함을 갖춘 로펌 변호사 ‘강준호’ 역을 맡았다. 강준호는 화보에서 갓 튀어나온 듯한 비주얼, 킹스맨 뺨치는 젠틀함, 탁월한 언변까지 3박자를 모두 갖춘 시사 평론계의 남신. 특히 그와 말 한마디만 나눠도 성별을 불문하고 강준호에게 블랙홀처럼 빠져들게 되는 마성의 매력을 가졌다. 

그런 그가 ‘인생 최대의 난적’ 위대한(송승헌 분)과 대한민국 정치계를 뒤흔드는 치열한 접전을 펼칠 것을 예고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임주환의 다양한 매력이 기대를 높인다
 
노정의는 초긍정 당돌 여고생 ‘한다정’ 역을 맡았다. 뒤끝 없는 핵사이다 성격과 빚더미에서도 기적을 꿈꿀 만큼 초긍정 마인드를 가진 18세 소녀. 하지만 다정을 홀로 키우던 미혼모 엄마가 뺑소니 사고로 사망하면서 졸지에 4남매의 가장이 되자 중대 결심을 한다. 

자신에게 유전자를 물려준 생부이자 전직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 분)을 찾아가 그의 인생에 강력한 태클 한 방을 날리는 등 상상초월의 부녀관계를 맺어간다. 노정의는 드라마 ‘킬잇’, ‘명불허전’, ‘피노키오’ 등을 통해 쟁쟁한 선배 연기자들 사이에서도 존재감 있는 연기력을 보여준 바. 이에 그녀의 색다른 연기 변신에 관심이 모아진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