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31~4월 1일 코엑스에서 “해외이민 박람회” 개최

이민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이 가장 걱정하는 것 중에 하나가 얼마나 신뢰할 만한 전문컨설팅 업체를 선택하느냐이다. 좋은 컨설팅 업체를 선택하기 위해서는 여러 업체를 방문, 상담을 통해 비교하는 번거로움을 감수해야 한다.


이달 31일~4월 1일, 한자리에서 여러 업체와의 상담과 설명회를 참가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해외이민 박람회”가 그 현장. 올해로 13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최대 이민 희망국인 미국, 호주, 캐나다 대사관 비자과를 비롯해 캐나다 BC주, 알버타주, 사스캐츄언 주정부와 호주 타스매니아주정부 이민성 담당자가 직접 참가해 무료설명회를 개최하고 부스에서 1:1 상담이 가능하다.

종래의 투자이민이나 독립기술이민 프로그램은 물론 최신 해외 이민에 관한 동향을 쉽게 파악할 수 있는 곳이 바로 박람회장이다. 이번 행사를 준비하고 있는 한국전람㈜ 김문한 이사는 올해 행사에서 가장 눈에 띄는 점은 해외 취업정보에 대한 문의가 급증했다며 “한국산업인력공단 해외취업센타의 해외취업홍보관을 비롯한 미용과 요리분야의 해외취업전문 아카데미 등이 참여해 해외취업의 방향을 제시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투자이민, 창업(프랜차이즈)/취업이민, 기술이민, 독립이민 등 국내 유수의 이민컨설팅 업체의 상담을 비롯해 이주이민의 사전 준비에서부터 현지 정착에 필요한 주거, 생활, 금융, 법률, 운송 등 다방면의 정보가 종합적으로 얻을 수 있는 자리가 될 이번 행사는 3월 31일~4월 1일 코엑스 서울행사와 4월 3일 벡스코의 부산행사로 진행된다. 또한 “해외유학박람회”와 동시에 열려 자녀들의 유학, 어학연수 정보까지 챙길 수 있어 일석이조의 자리가 될 것이다.

※ 무료입장권 등록 - 행사 홈페이지(www.yuhak2min.com)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