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월요일 인기브랜드 먼데이 힐링 특가

옥션이 '먼데이옥션'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쇼핑 혜택을 계속해서 선보이고 있다. ⓒ옥션
옥션이 '먼데이옥션'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쇼핑 혜택을 계속해서 선보이고 있다. ⓒ옥션

[시사포커스 / 임솔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매주 월요일, ‘먼데이옥션’ 프로모션을 열고 월요병을 극복할 수 있는 쇼핑 기회를 선보인다.

오는 15일에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매일유업의 인기 상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옥션 전 회원에게 최대 50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커피·음료·아기간식·초콜릿 10% 쿠폰’을 ID 당 1회, ‘매일유업 18% 중복쿠폰’을 ID 당 총 5회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이라면 최대 5000원까지 할인 가능한 ‘매일유업 스마일클럽 20% 중복쿠폰’을 ID 당 5회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해당 할인 쿠폰들은 15일 오전 10시부터 다운로드 가능하며, 해당 일 24시까지 사용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옥션 검색창에서 ‘먼데이옥션’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서은희 옥션 마케팅실 실장은 “4월 15일 먼데이옥션에서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늘며 우유 등 유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매일유업 브랜드와 함께 세일을 진행하게 됐다”며 “추가 쿠폰 혜택까지 다양하게 마련한 만큼 한 끼 대용으로도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매일유업의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든든한 월요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