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매력남 ‘이승기’ 브랜드 모델로 전격 발탁
공차코리아, 매력남 ‘이승기’ 브랜드 모델로 전격 발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차코리아, 다양한 연령층의 두터운 팬 층을 보유한 이승기와 함께 글로벌 브랜드로 입지 굳힐 계획
사진 / 공차코리아
사진 / 공차코리아

[시사포커스 / 이영진 기자]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부드러운 미소의 매력남 이승기를 2019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11일 밝혔다.

공차의 이번 모델 발탁은 한국을 포함해 공차 글로벌 11개국(대만, 마카오, 필리핀,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미국, 뉴질랜드, 미얀마, 호주, 홍콩 등)과의 동시 계약으로 성사됐다. 공차는 글로벌 롱런 스타인 모델 이승기와 함께 국내외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공차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스토리를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펼치며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힐 예정이다.

밀크티의 본고장 대만에서 시작된 공차는 쫀득쫀득한 펄과 맛있는 밀크티의 조합으로 국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으며 독보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현재 전 세계 17개국 900여개 매장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 공차는 특히 일본 등 아시아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공차코리아 마케팅본부장 김지영 상무는 “국내뿐 아니라 아시아 시장에서도 높은 인지도와 두터운 팬 층을 보유하며 오랜 기간 사랑 받아온 이승기를 모델로 선정함으로써 공차의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해 나갈 것이다”며 “오랜 기간 열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모습을 보여준 만능 엔터테이너 이승기와 공들여 맛있는 차를 서비스하기 위해 노력하는 공차가 만나 기대 이상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