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부터 4일까지 전국 공식인증대리점, 온라인 T월드다이렉트에서 갤럭시S10 5G 사전 예약 진행

SK텔레콤 5GX 프리미엄 체험존에서 ‘매직리프 원’을 활용해 게임을 하고 있다. ⓒSK텔레콤
SK텔레콤 5GX 프리미엄 체험존에서 ‘매직리프 원’을 활용해 게임을 하고 있다. ⓒSK텔레콤

[시사포커스 / 임솔 기자] SK텔레콤은 4월 1일부터 4일까지 갤럭시S10 5G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또 SK텔레콤에서 가장 먼저 5G 콘텐츠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전국 1300여 개 매장에서 5G 서비스 체험관을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SK텔레콤은 4월 1일부터 4일까지 전국 SK텔레콤 공식인증대리점과 공식 온라인몰 ‘T월드 다이렉트‘에서 갤럭시S10 5G 사전 프로모션을 삼성전자와 공동으로 진행한다.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S10 5G(5명) ▲무선청소기(55명) ▲무선충전기(555명) ▲음료교환권(5555명)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 SK텔레콤에서 ‘갤럭시S10 5G’을 사전 예약 후 16일까지 개통한 고객은 프로모션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특히 SK텔레콤은 공식 온라인몰 ‘T월드 다이렉트’를 통해 사전 예약 후 16일까지 개통한 모든 고객에게 VR기기, 보조배터리, 무선충전패드, 차량용 거치대 중 한 가지 사은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SK텔레콤과 삼성전자는 사전 예약 여부와 상관 없이 4월 16일까지 「갤럭시S10 5G」를 개통하는 모든 고객에게 ▲갤럭시 버즈 ▲갤럭시 워치 액티브 할인쿠폰 ▲무선 충전 패키지 중 한 가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개통 고객은 삼성닷컴 앱에 접속해 원하는 상품을 신청하면 된다.

또 SK텔레콤은 4일부터 고객이 5G 핵심 콘텐츠인 실감형 미디어를 미리 체험할 수 있도록 전국 1,300여 개 매장에서 ‘VR 체험존’을 운영한다.

‘VR 체험존’을 방문한 고객은 삼성의 기어 VR을 통해 건잭, 데스호라이즌, 라이즈오브더폴른 등 인기 VR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전국 30여개 주요 SK텔레콤 매장에서는 5G 네트워크로 연결된 ‘5GX 프리미엄 체험관’을 운영한다. ‘5GX 프리미엄 체험관’에서는 ▲‘SKT 5GX VR×에브리싱’ ▲’옥수수(oksusu) 5GX관’ 등이 준비되어 있다.

‘SKT 5GX VR×에브리싱’은 가상현실에서 인기 가수와 듀엣곡을 부를 수 있는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가상현실 플랫폼 ‘SKT 5GX VR’과 SM엔터테인먼트의 스마트 노래방 플랫폼 ‘에브리싱(everysing)’의 협업 콘텐츠로, SK텔레콤이 지난 1월 CES에서 선보여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또 ‘옥수수(oksusu) 5GX관’에서는 다양한 5G 초고화질 영상을 볼 수 있다. 인기 드라마나 예능에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이 나오는 특정 장면을 화질 저하 없이 확대해서 볼 수 있는 ‘핀치 줌’ 기능과 프로야구 중계를 홈, 1루, 3루 방향에서 영상을 볼 수 있는 ‘멀티앵글’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SKT 5GX AR App을 이용해 증강현실을 활용한 카드배틀 AR게임도 체험할 수 있다.

허선영 SK텔레콤 통합유통센터장은 "SK텔레콤은 5G 관련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행사로 고객을 맞이할 만반의 준비를 완료했다”며 "본격 5G 스마트폰 출시와 함께 갤럭시S10 5G 사전 예약을 시작으로 고객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5G 서비스를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 5GX 프리미엄 체험존 이용 가능 매장

지역

매장명

서울

광장대리점 신촌점 / 서울ENT대리점 공릉직영점 / 가로수직영SHOP 본점 / 강남스타대리점 학동역점 / 미래대리점 교대역직영점 / 법조타운대리점 교대역직영점 / PS&M1 대리점 뱅뱅사거리점 / 신림역점 / PS&M2 대리점 불광중앙 / PS&M2 대리점 을지로점 / 월드타워점 / 잠실점김포공항롯데마트점청량리롯데마트점

인천

부평역전대리점 본점

경기

다원대리점 분당서현점 / PS&M2 대리점 웨스턴돔점

대전

PS&M4 대리점 둔산타임월드점 / 프리던텔레콤대리점 은행TPS / 프리던텔레콤대리점 둔산TPS

대구

더블유대리점 행복센터점 / 대구가야대리점 황금점

광주

광주인천상사대리점 1가점 / 남선대리점 수완 프리미엄점 / PS&M4 대리점 상무점

울산

KB대리점 삼산 TPS

부산

영일대리점 부산대점 / 울산행복대리점 부산대점 / 한빛대리점 부산대점

제주

제주E&T대리점 시청AS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