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형래, 정종철, 심현섭, 이봉원 함께 찍은 사진 인스타그램에 공개

사진 / 심현섭 인스타그램
사진 / 심현섭 인스타그램

[시사포커스 / 이영진 기자] 영화감독 겸 개그맨 '영구' 심형래와 개그맨 '옥동자' 정종철, '맹구' 심현섭, '시커먼스' 이봉원이 함께 찍은 사진이 인스타그램에 공개됐다. 

29일 개그맨 심현섭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심형래, 정종철, 이봉원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 

심현섭은 "분장 안 하면 저리 다 미남인데 옥동자는 늘 저러고 다닌다. 매우 프로근성 있는 녀석. 사랑한다"라는 글을 남겼다.  

공개된 사진 속 심형래, 이봉원은 분장을 하지 않은 평범한 모습으로 정종철은 KBS '개그콘서트' 코너 '봉숭아학당'의 옥동자 분장을 한 채, 심현섭은 KBS '개콘' 코너 '사바나의 아침'의 사바나족 추장 가발을 쓴 채 밝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눈길을 끈다. 

심형래는 KBS '유머1번지' 코너 '영구야 영구야'에서 영구 역, 정종철은 KBS '개그콘서트' 코너 '봉숭아학당'에서 옥동자 역, 심현섭은 KBS '개콘' 코너 '봉숭아학당'에서 맹구 역, 이봉원은 KBS '쇼 비디오 자키' 코너 '시커먼스'에서 DJ 역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심형래는 "tvN 'SNL 코리아'에서 MBC '나는 가수다'를 패러디한 '나는 개그맨이다'라는 코너에서 함께 촬영한 사진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