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신곡명은 '비올레타'…연보라색으로 청순 콘셉트 공개

ⓒ오프더레코드
ⓒ오프더레코드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아이즈원(IZ*ONE)이 내달 1일 신곡 발표를 앞두고 새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25일 소속사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비올레타’를 비롯해 ‘해바라기’, ‘하이라이트(Highlight)’, ‘리얼리 라이크 유(Really Like You)’, ‘에어플레인(Airplane)’, ‘하늘 위로’, 일본 데뷔 싱글에 수록됐던 ‘고양이가 되고 싶어’, ‘기분 좋은 안녕’까지 총 여덟 개의 트랙으로 구성됐다.

데뷔 앨범 타이틀곡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를 통해 장미꽃처럼 정열적인 레드 컬러 콘셉트를 훌륭하게 소화했던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이번엔 연보라색을 의미하는 타이틀곡 ‘비올레타’로 이전과는 다른 새로운 콘셉트를 암시하고 있어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오프더레코드
ⓒ오프더레코드

 

이외에도 아이즈원 멤버 김민주와 혼다 히토미가 작사에 참여한 4번 트랙 ‘리얼리 라이크 유’, 워너원 출신 이대휘가 작사•작곡을 맡은 5번 트랙 ‘에어플레인’ 등 수록곡에도 벌써부터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번 트랙리스트는 앞서 공개된 ‘하트아이즈(HEART*IZ)’ 오피셜 포토와 마찬가지로 공식 프로모션 홈페이지를 통해 12분 먼저 선공개됐다. 

더불어 이날 새롭게 리뉴얼된 프로모션 페이지에는 기존에 놓여있던 사파이어 오브제가 사라져있어 눈길을 끈다. 

대신 화면 하단에 놓인 12개의 보석을 끌어 색을 전부 채우면 보석함이 열리고, 이를 누르면 타이틀곡 ‘비올레타’의 노래 한 소절이 흘러나오면서 트랙리스트가 공개돼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