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이별 감성 담은 새 싱글 '사계'로 돌아온다

ⓒSM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소녀시대 멤버 태연의 신곡 ‘사계 (Four Seasons)’ M/V가 선공개돼 팬들의 관심이 더욱 커진다.

22일 SM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4일 태연의 신곡 발매에 앞서 이날 오후 유튜브 등 각종 SNS채널을 통해 타이틀 곡 ‘사계 (Four Seasons)’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신곡 ‘사계 (Four Seasons)’가 사랑의 심리를 사계절의 변화에 맞춰 표현한 곡인 만큼, 계절의 이미지와 정서를 표현한 아트워크들과 태연의 다채로운 매력이 어우러진 콜라주 비디오로 완성, 감각적인 영상미를 만날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태연은 오는 23~24일 양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앙코르 콘서트 아포스트로피 에스…원 태연 콘서트를 개최한다.

특히 이 자리에서 새 싱글 타이틀 곡 ‘사계’와 ‘Blue’ 무대도 처음 선보일 예정이어서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한편, 이번 싱글은 이 태연이 작년 6월 세 번째 미니앨범 ‘Something New’(썸띵 뉴) 이후 9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이다.

더욱이 태연은 ‘I’(아이), ‘Rain’(레인), ‘11:11’(일레븐 일레븐), ‘Fine’(파인) 등 발표하는 곡마다 각종 음원 및 음반 차트 1위를 석권함은 물론, 매력적인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다채로운 장르의 곡을 완벽 소화하며 ‘독보적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한 만큼, 이번 신곡 역시 기대를 모은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