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저지른 일들을 평생 반성하면서 살아가겠다"

ⓒ시사포커스DB
ⓒ시사포커스DB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성관계 몰카 유포’ 혐의 등으로 구속기로에 선 가수 정준영이 ‘모든 결정을 겸허히 받아들이겠다’고 했다.

21일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혐의로 구속영장이 청구된 정준영의 영장실질심사가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리고 있다.

이날 정준영은 다소 담담한 표정으로 청사에 도착해 취재진들을 향해 “정말 죄송합니다”라고 운을 뗀 뒤 “저는 용서 받을 수 없는 범죄를 저질렀다”고 했다.

이어 “저에 대한 모든 혐의를 인정하고 오늘 구속영장실질심사에서는 수사기관의 청구내용을 일체 다투지 않고 법원에서 내려지는 판단에 겸허히 따르겠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다시 한번 저로 인해 고통을 받으시는 피해자 여성분들 사실과 다르게 아무런 근거 없이 구설에 오르며 2차 피해 입으신 여성분들, 지금까지 저에게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머리 숙여 사죄 드린다”고도 했다.

말미에 그는 “앞으로도 수사과정에 성실히 응하고, 제가 저지른 일들을 평생 반성하면서 살아가겠다”고 다시 하면 사과한 뒤 그대로 조사실로 향했다.

일단 이날 영장심사가 진행되는 만큼 정준영의 신병은 늦은밤쯤 윤곽이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앞서 SBS보도에 따르면 정 씨는 최근 성접대 의혹을 수사 받고 있는 승리를 포함해 8명이 모여 있는 단톡방 멤버인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그는 이 단톡방을 통해 불법 촬영한 성관계 영상이나 사진을 여러 차례 올렸고 현재까지 확인된 피해여성만 10명 정도인 것으로 알려지면서 파장은 더욱 커지고 있다.

여기에 이들의 대화내용이 속속 확인되면서 파생되고 있는 상황으로 다수의 연예인들이 연루된 만큼 사태를 쉽게 수그러들지 않은 전망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