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보컬킹...감미로운 음색 예고

ⓒ뉴시스DB
ⓒ뉴시스DB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보이그룹 엑소 첸이 내달 1일 솔로곡으로 가요계에 컴백한다.

19일 SM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내달 1일 첸이 선보이는 솔로앨범은 총 6곡이 수록된 첫 번째 미니앨범 ‘사월, 그리고 꽃 (April, and a flower)’을 발매한다.

더불어 첸은 전 세계를 사로잡은 ‘K-POP 킹’ 엑소 멤버로서 감미로운 보이스와 탁월한 가창력을 인정받아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여기에 엑소-첸백시 유닛 활동으로도 다채로운 콘셉트와 개성 있는 음악 색깔로 많은 사랑을 받아, 이번 솔로 변신에 글로벌 음악 팬들의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SM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

 

더불어 첸은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OST ‘최고의 행운’, ‘태양의 후예’ OST ‘Everytime’, ‘백일의 낭군님’ OST ‘벚꽃연가’ 등을 히트시켜 ‘OST 황제’다운 흥행 파워를 입증한 바도 있다, 

헤이즈와의 듀엣곡 ‘썸타’, 세계적인 DJ Alesso(알레소)와 호흡을 맞춘 ‘Years’, 10cm와 함께 부른 ‘Bye Babe’ 등 각종 컬래버레이션에도 참여해 화제를 모은 만큼, 첫 솔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한편, 첸의 첫 번째 미니앨범 ‘사월, 그리고 꽃 (April, and a flower)’은 19일부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가 진행된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