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예린, '2.3년 만' 신곡 발표 앞두고...몽환적 이미지 컷 공개
백예린, '2.3년 만' 신곡 발표 앞두고...몽환적 이미지 컷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잠자는 미녀' 콘셉트 몽환적 티저…신곡 기대감 업
ⓒJYP
ⓒJYP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가수 백예린이 새앨범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 발표를 앞두고 ‘잠자는 미녀’로 변신했다.

15일 소속사 측은 공식 SNS 등 채널을 통해 오는 18일 약 2016년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송 ‘Love you on Christmas’ 후 2년 3개월여 만에 발표하는 백예린의 새 앨범 콘셉트를 암시하는 세 번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속 백예린은 화이트톤의 침대에 누워 있거나 꽃을 든 채 고혹적인 옆모습을 선보이는 등 몽환적인 매력이 절묘하게 담겨 새 앨범에 대한 호기심과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티저 이미지를 릴레이 공개하며 ‘고혹’, ‘우아’, ‘신비’, ‘청순’, ‘몽환’ 등 ‘팔색조’ 매력을 담아 시선을 붙잡고 있다.

더불어 이번에 소개되는 신보 ‘Our love is great’에는 2번 트랙의 타이틀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를 포함해 총 7트랙이 수록된다.

백예린은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를 포함해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다운 재능을 다시 한번 뽐냈다.

신곡은 ‘관계 안에서 서로 의도치 않게 피어난 불안함은 우리 잘못이 아니며, 결국 그것은 우리를 더 크게 만들어 줄 것’이라는 심오한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백예린 특유의 개성 넘치는 보컬이 인상적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