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웅래, “버닝썬 게이트, 마약·성접대·경찰유착 의혹 등 종합 범죄 패키지”

노웅래 더불어민주당 소속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 위원장./시사포커스DB.
노웅래 더불어민주당 소속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 위원장.[사진 / 시사포커스DB]

[시사포커스 / 박고은 기자] 클럽직원의 손님 폭행사건에서 시작된 버닝썬 사건이 ‘버닝썬 게이트’로 확대되는 가운데 노웅래 더불어민주당 소속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장은 14일 성관계를 몰래 촬영해 유포한 혐의가 있는 가수 정준영과 성접대 의혹이 제기된 승리의 방송 출연금지 조치를 촉구했다.

노 위원장은 이날 본인의 페이스북을 통해 “승리, 정준영 등 물의를 일으킨 피의자의 면피용 연예계 은퇴나, 프로그램 하차가 아니라, 방송사에 의한 출연금지가 단호하게 이뤄져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폭행, 마약, 성접대, 조세 회피, 몰카 돌려보기, 경찰 유착 의혹 등 종합 범죄 패키지”라고 규정했다.

이어 “KBS는 출연금지 시 연예뉴스 프로가 막혀 상황이 정리되면 위원회를 열어 결정하겠다는데 어정쩡하게 눈치 볼 일이 아니다”라며 “사안의 심각성을 고려한 발 빠른 조치를 촉구한다”고 밝혔다.

나아가 “몰카 영상에 대한 자극적 보도로 2차 피해가 우려된다”며 “괴물에 대해 말하는 괴물이 되지 말아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