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배우 소속사 측, 정준영 루머에 매우 불쾌...강력 법적대응

ⓒ시사포커스DB
ⓒ시사포커스DB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정준영 동영상 사태에 각종 악성 루머가 확산되면서 애먼 여배우들의 피해가 속출하고 있다.

13일 배우 이청아의 소속사 측은 “이청아는 지난 2013년 정준영과 한 뮤직비디오 촬영을 함께 진행한 것 외에는 사적인 친분이 없는 관계임을 말씀드린다”며 “현재 각종 커뮤니티, SNS 등을 통해 유포되고 있는 악성 루머 또한 배우와 관련 없는 일로 전혀 사실이 아님을 강조한다”고 했다.

이어 “당사는 내용을 유포하고 확대 재생산해 배우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모든 SNS, 게시글과 댓글들을 수집해 책임을 물을 것이며 법적 절차를 토대로 강경하게 대응할 예정”이라며 “소속배우 보호를 위해 선처 없는 강력한 법적 대응을 진행할 것으로 추가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적극 노력할 예정”이라고 했다.

이청아 뿐 아니라 배우 정유미 측 역시 최근 악성 루머와 관련해 “현재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 메신저 등을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특정 루머에 소속 배우 정유미가 언급되고 있으나, 이는 모두 사실무근임을 분명히 말씀 드린다”며 “터무니없는 루머에 소속 배우의 이름이 거론되는 것조차 매우 불쾌한 상황”이라고 했다.

더불어 “당사는 소속 배우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행위가 지속될 경우 이와 관련해 법적인 처벌로 강경하게 대응할 방침”이라며 “이후 추가로 허위 사실을 유포하거나 악의적으로 확대 재생산하는 자들에 대해서도 어떠한 합의나 선처 없이, 민형사상의 법적 조치를 강구할 것”이라고 했다.

앞서 전날 정준영 동영상 유포 피해자들이 10명 정도 있다는 보도와 함께 증권가 지라시를 비롯해 각종 SNS상에서는 확인되지 않은 루머가 급속도로 확산됐다. 문제는 애먼 여배우들의 이름까지 거론되면서 이들의 불편한 모습이 역력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